롤드컵 2023 T1 네번째 우승

롤드컵 2023: T1의 화려한 귀환과 역대 우승

페이커의 7년 만에 찾아온 우승

지난 11월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의 열기로 물들었습니다. T1은 페이커(이상혁)를 중심으로 하는 팀이었고, 대결 상대는 중국의 웨이보 게이밍(WBG)이었습니다. 페이커가 7년 만에 미소를 띄며 헤드셋을 벗은 날, T1은 WBG를 3-0으로 꺾고 역대 최다인 4번째 롤드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롤드컵 2023 T1 네번째 우승

사진 : 국민일보

T1, 롤드컵 사상 최초 4번째 우승

T1은 이번 대회에서 제우스(최우제)를 중심으로 팀원들과의 협동 플레이로 빛났습니다. 결승전에서 제우스가 수상한 MVP는 팀의 훌륭한 협력을 상징했습니다. T1은 7년 만에 다시 롤드컵 정상에 올라 세계 최고의 e스포츠 팀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롤드컵 2023 T1 네번째 우승

사진 : 조선일보

팀원들과의 협동으로 이뤄낸 T1의 승리

결승전에서는 페이커가 전체적인 균형을 유지하는 역할로 활약하며 아칼리로 경기에 참여했습니다. 팀원들과의 협동을 통해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도 T1은 결승전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특히 막내인 최우제가 대범한 플레이로 우승의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게임 팬들의 열광과 광화문 광장의 행사

고척 스카이돔 주변은 T1의 로고를 입은 게임 팬들로 붐볐고, 광화문 광장에서는 주말 내내 다양한 행사와 거리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한국에서 5년 만에 열린 롤드컵은 게임 팬들과 도심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5년 만에 열린 롤드컵의 성공적인 개최

이번 롤드컵은 5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된 대회로, 서울 고척 스카이돔은 1만8000여 명의 관객으로 가득 찼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은 e스포츠의 열기와 전통을 새롭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롤드컵 2023에서 T1의 화려한 귀환과 페이커의 업적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T1은 역대 최다 4회의 롤드컵 우승을 차지하며 e스포츠의 정상에 다시 올랐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