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김영훈 결혼 1년 만에 임신

황보라, 김영훈 결혼 1년 만에 임신

 

배우황보라를 하정우 동생분인 김영훈씨와 10년 열애중이라고 2022년 4월에 뉴스가 있었습니다. 하정우님과 김영훈님은 배우 김용건 씨의 두 아들입니다. 하정우님은 이제 삼촌이 되는겁니다.

한 해가 지난 결혼 기념일을 맞은 배우 황보라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웤톡’에서 “회의 중 깜짝 발표. 황보라 시험관 임신 성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녀는 최근의 관심사가 임신과 그림이라며 10주가 지났음을 알렸다. 덧붙여 시험관을 1년 동안 진행하면서 겪은 어려움과 노력, 그리고 4차까지 시험관을 진행하며 공부한 경험을 공유했다.

한편, 황보라는 자신의 SNS에서도 임신 소식을 전하며 결혼 1주년을 맞아 부부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부부가 서로 사랑받고 싶어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그녀는 이제 엄마가 된다는 사실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특히, 작은 천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그녀의 소감은 팬들과 함께 기뻐하는 느낌을 전해주었다.

이러한 소식에 팬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으며, 황보라는 향후 임신과 관련한 정보를 더욱 공유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황보라는 지난해에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결혼 전부터 임신에 대한 노력을 꾸준히 해왔던 배우로 알려져 있다.

황보라, 김영훈 결혼 1년 만에 임신황보라, 김영훈 결혼 1년 만에 임신

한 여배우로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가정에도 축복이 찾아와 더욱 행복한 순간을 맞은 황보라, 팬들은 그녀의 미소와 행복한 가정을 응원하고 있다. 앞으로의 임신 기간 동안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아기를 낳을 것을 기대해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