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점수 올리기, 구글 상위노출을 위한 https://websiteseochecker.com/ 의 첨언

seo 점수 올리기 , 구글 상위노출을 위한 https://websiteseochecker.com/ 의 첨언

 

https://www.youtube.com/watch?v=yWo5MZeF9VY

아래 장황한 문단들은 https://cafe.naver.com/evolusup 카페의 카페지기님 유튜브에서 나온 동영상에 https://websiteseochecker.com/ 참고 사이트에서 자신 워프 글의 주소를 넣고 분석을 돌렸을때 나오는 대답 문구입니다.  용어가 생소하신분들은 필자 설명으로 된 주석을 참고하세요

탁월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웹사이트 SEO 분석

Google, Bing,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 SEO Checker 의 SEO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올바른 절차와 방법을 사용하면 결과는 보람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가시성이 향상되어 더 많은 매출이 발생했습니다. SEO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사이트 SEO 세부 정보 SEO를 결정하는 몇 가지 요소 분석

설명의 핵심 단어 : 검색 엔진은 페이지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단어를 사용하는 웹사이트와 웹페이지를 선호합니다. 특히 SEO 테스트 도구에서 볼 수 있듯이 스니펫의 키워드입니다. 페이지 설명에 올바른 키워드를 활용하면 검색 엔진에서 첫 번째 페이지를 차지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키워드가 귀하를 Google의 첫 페이지로 직접 안내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귀하의 기회를 높여줍니다. 모든 것이 너무 많으면 좋지 않으므로 웹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의 사용을 제한하는 것도 좋습니다.

(필자 설명 : 스니펫은 입력란은 seo 관련 플러그인을 깔면 글쓸때 나오는 편집기와 동일한 인터넷 페이지 안에 존재하게 됩니다. )

H1의 키워드 : H1 헤더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일부이며 어떤 경우에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HI 태그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가 콘텐츠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태그 키워드는 과도하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한두 개만 사용해도 됩니다. 검색 엔진이 스팸으로 간주하지 않는 한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H1, 태그는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첫인상을 줍니다. H1, 태그는 모든 웹페이지의 접수원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필자설명: H1부터 H6 는 H 태그로 불리우며 헤더라고 읽습니다.클래식 편집기 플러그인을 설치하시면 왼쪽 상단 ” 미디어 추가 ” 바로 밑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헤딩” 이라고 나오는 부분들이 바로 H태그이자 헤더입니다.)

(필자설명: 편집기의 문단의 제목을 적을때 H1 태그를 대제목으로 잡고 H2 태그는 대제목(H1)에서 파생된 하위소제목 으로 보시면 되고 H3도 역시 H2 태그에서 하위소제목으로 보시면 됩니다.)

(필자설명: 그런데 H1은 가장 상위에 존재하는 대제목이라 한번만 쓰실수 있고 H2부터 H6 까지는 무한대로 쓰실 수 있으십니다.)

 콘텐츠의 키워드 : 콘텐츠와 관련된 블로그 게시물, 판매 페이지 또는 회사 소개 페이지 등 웹 페이지에 콘텐츠를 작성할 때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면 잠재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특정 작업에서 검색 엔진 유형에 대한 서비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에 이러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으면 해당 사용자가 귀하의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키워드 밀도가 최소한 콘텐츠의 첫 번째 단락에 나타나고 콘텐츠에서 최대 10번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필자설명 : 헤더사용은 쉬운목차 플러그인 정도는 설치 하셔서 적용 시켜 주시면 좋습니다.)

(필자설명 : 유튜브들에 이미 강의도 많이 올라와있고.. 유명 플러그인의 경우 유튜브 채널 또한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필자설명 : 마지막 한문장이 골자인듯 합니다)

URL의 키워드 : 단어를 다루는 페이지의 거의 모든 부분은 웹사이트의 타겟 키워드로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사이트의 URL 주소(예: www.dentist.com)에는 최소한 사이트 순위를 지정하려는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URL의 키워드는 웹 페이지의 순위를 매길 뿐만 아니라; 이는 사용자가 링크를 방문하기 전에 특정 페이지에 관한 정보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웹사이트 SEO Checker 와 동일

(필자 설명 : URL은 인터넷 주소를 말합니다. 자신이 체류중인 인터넷 페이지 최상단에 있는 ‘탭’ 바로 아래 있죠)

(필자설명 : SEO 는 정말 쉽게 억지로 한마디 요약드리면 상위 노출 순위 점수 인데요..  좀더 들어가면 구글에 올라오는 모든 글은 SEO 를 최소한의 지표로 삼아 노출 되어질뿐 100% 이 점수에 기반하여 상위에 노출되는건 아닙니다.. 그러니 최소한의 참고적 지표가 되겠습니다. 100점 맞춘다고 하여 큰 의미는 없다 이말씀 입니다. 100점 맞기도 힘듭니다.. 그래도 기왕이면 다옹치마라고 점수가 높을수록 상위로 노출 될 수 있는 확률은 그만큼 올라가겠죠? 아마도? ㅋㅋ 저도 초보라 정확한건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도메인 이름(URL)을 구입하기 전에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여 몇 년 후에 변경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밀도: 여기서 밀도는 귀하의 타겟 키워드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얼마나 자주 나타나는지를 의미합니다. 키워드 밀도는 15회 이상 등 여러 번 사용하면 안 됩니다. 타겟 키워드는 한 단락에 한 번만 사용해야 합니다.

키워드 메타 태그: 메타 태그용 키워드는 Bing 및 Yahoo의 사용자를 타겟팅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메타 태그 설명을 작성할 때 메타 태그에도 타겟 키워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Bing과 Yahoo에서는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필자 설명 : 메타태그는 xx남 유튜브에서는 특별한 메리트가 없다고 말하지만 빙과 야후에서는 유용한 거였네요 ㅎㅎ)

이미지: 사용자는 사진을 좋아하며 눈에 매우 매력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여 정보를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에 최적화된 이미지만 표시됩니다. 타겟 키워드와 함께 웹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자설명 : 저희 카페지기 일백장님께선 두번째 영상에서 말씀 하셨습니다. 이미지는 그대로 가져다 쓰는건 SEO 상 바람직 하지 않아보인다고.. (의역입니다))

고유 링크: 이는 또한 웹사이트의 SEO 분석의 일부이므로 사이트의 하이퍼링크에 타겟 키워드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필자설명 : 이건 무슨말인지 이말같기도 하고 저말같기도 하지만.. 워드프레스 설정->고유주소->글이름 으로 해놓는 것과도 연관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단순히  타켓 키워드를 통한 하이퍼 링크를 거는 경우만을 말하는거겠죠 ? 클래식 편집기에 옵션들중에 보면 링크삽입 있습니다. 이게 하이퍼 링크입니다. 이제사 말씀 드리지만 클래식 편집기만 써봐서 다른건 사용법을 제가 모릅니다 ㅠ.ㅠ  편집기 사용법 정도는 여러분 모두 숙지하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

대체 이미지의 키워드: 검색 엔진용 웹사이트 SEO Checker 에서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기회입니다 . 이미지는 이탈률을 줄이고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사이트에 이미지가 없다면 이미지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미지의 대체 설명을 확인하세요. 타겟 키워드를 추가하세요. 이를 통해 사용자는 귀하의 웹사이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건 다시 관련 유튜브나 글을 확인 해봐야겠네요.)

제목 길이/게시물 제목 길이: 검색 엔진에 매우 친숙한 권장 제목 길이는 최소 50자, 최대 60자입니다. 제목 문자는 페이지의 내용에 대한 설명으로 검색 엔진에 표시됩니다. 제목 문자가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서는 검색 엔진이 이를 원하는 텍스트로 대체합니다. 가능한 한 매력적인 제목과 충분한 단어 길이를 작성하십시오. 검색 방문자는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해당 제목에 매력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방문자가 읽을 때 클릭하고 싶도록 제목을 눈길을 사로잡도록 만드세요.

(넋두리 : 제목이 50~60자가 권장이라니 의외로 길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여태 포인트만 딱 짚는 제목이면 되겠거니 했었네요 ㅠ.ㅠ)

설명 길이 : SEO에 관한 모든 것에는 그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규칙,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 표준 중 하나는 모든 설명에서 단어 지속 시간을 유지하는 것인데, 그 중 하나가 메타 설명입니다. 웹사이트의 모든 메타 설명에는 최대 156개의 단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설명에는 항상 그렇듯이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 순위를 매기기를 원하는 대상 키워드 exp: 웹사이트 SEO 분석기가 포함됩니다.

페이지 제목: 페이지 제목의 시작 부분에는 타겟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게시물을 크롤링하는 모든 검색 엔진에 특정 페이지의 의미를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아래 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title>도메인 권한 검사기 – pada 검사기 – 웹 사이트 SEO</title>

 콘텐츠 길이 : 콘텐츠가 가장 중요합니다. 귀하의 자료는 귀하의 브랜드와 웹사이트 페이지의 내용을 나타냅니다. 콘텐츠는 블로그 게시물이나 사이트의 기사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목적에 따라 판매용 카피일 수도 있습니다. 어느 것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해당 내용이 특정 단어 길이를 충족해야 하며 최소 50단어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IT에서는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최대 400단어의 콘텐츠가 포함된 웹사이트를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어 길이도 중요하지만 내용이 독특하고 표절이나 가독성이 없으면 우수합니다. 50단어 내용이든 500단어 내용이든; 콘텐츠에는 모두 키워드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URL 길이: 검색 엔진이 해당 페이지의 게시물과 정보를 더 쉽게 크롤링할 수 있도록 페이지 링크는 최대 75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Eyes of God과 같이 세 개의 단어로 구분된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검색 엔진에 훨씬 더 간단할 것입니다. 75단어 제한에도 불구하고 URL을 매우 유익하게 만들고 페이지로 연결되는 내용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제목에 키워드 채우기: 제목에 타겟 키워드를 여러 번 추가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는 검색 엔진에서 완전히 꺼지는 것입니다. 일부 검색 엔진에서는 제목의 여러 키워드를 스팸으로 검색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해당 키워드로 순위가 높아질 가능성이 매우 작아집니다.

콘텐츠의 키워드 스터핑: 제목에 키워드 스터핑과 마찬가지로 한 문단 내 콘텐츠에 너무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에서 페널티를 받게 되어 키워드가 갇힌 페이지에 대해 낮은 순위를 부여하게 됩니다. 콘텐츠의 타겟 키워드는 15개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순위가 매우 낮아집니다.

 설명에 키워드 채우기 : 키워드 채우기에 대한 또 다른 경고가 이번에는 설명에 있습니다. 키워드는 위험 지대를 채우고 있으며 검색 엔진의 마지막 페이지에 페이지를 표시할 수 있으므로 놀려서는 안 됩니다. 약 155개의 메타 태그 설명에는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여러 번 접혀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몇 번 나타날 것입니다. 메타 태그 설명에 키워드를 채우면 순위가 더 이상 올라가지 않지만 검색 엔진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려는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페이지 로드 시간:   방문자가 페이지를 클릭할 때 페이지가 열리는 데 걸리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페이지 로드 시간은 이탈률, 즉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머무르는 시간을 결정합니다. 페이지가 권장대로 1초 또는 3초 내에 매우 빠르게 로드된다면 페이지가 훌륭하다는 뜻입니다. Gzip과 같은 일부 도구를 사용하면 로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SEO 분석 처럼 페이지 로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 페이지의 파일을 더 작은 크기로 줄일 수 있습니다 . Gzip은 150바이트보다 큰 CSS, HTML, JavaScript 파일에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페이지의 이미지가 아니라 Adobe Photoshop과 같이 이미지를 압축하고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더 나은 도구가 있습니다. Adobe Photoshop의 저장 패널에서 이미지를 웹 콘텐츠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 로드 속도 문제가 해결됩니다. Adobe Photoshop 소프트웨어로 이미지 크기를 압축할 때 놀라운 점 중 하나는 이미지를 압축한 후에도 품질이 그대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사이트맵: 대부분의 SEO 전문가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사이트맵의 역할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이트 맵은 사이트의 메인프레임 작업과 유사하며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 모든 페이지 및 모든 콘텐츠를 탐색하는 맵 생각과 더 유사합니다. 이는 웹사이트의 모든 부분의 구조를 보여주고 웹페이지와 상호 작용하려는 검색 엔진에 대한 가이드 역할을 합니다. 색인을 생성할 웹 페이지와 색인을 생성하지 않을 웹 페이지를 검색 엔진에 알려주는 것은 사이트 맵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사이트맵은 검색 엔진에 대한 안내 역할을 합니다. 이는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해 완전히 맹목적이며 사이트맵이 제공하는 몇 가지 지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봇 : robots.txt 파일이라는 텍스트 파일은 사이트맵만큼 중요합니다. 웹사이트에서 로봇 텍스트가 작동하지 않으면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 페이지의 콘텐츠를 크롤링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검색 엔진이 크롤링할 위치와 크롤링 시기를 알려주는 로봇 텍스트가 없기 때문에 귀하의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로봇 텍스트가 웹사이트에 있을 수 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검색 엔진에 나열되지 않은 것과 같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봇 텍스트 파일을 사용하면 검색 엔진에 웹 페이지나 보관하려는 기타 파일의 이미지를 크롤링하지 않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검색 엔진이 로봇 텍스트 파일에서 크롤링하지 못하도록 원하는 콘텐츠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Google Analytics: 이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검색 엔진 중 하나인 Google에서 만든 도구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트래픽과 해당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국가)를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진 도구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방문, 페이지 조회수 및 기타 사항과 관련하여 귀하의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Google Analytics의 대시보드는 다음을 측정하기 위해 분할되어 있습니다.

모든 채널 개요

소셜 미디어

추천(백링크)

직접 트래픽

유기적 검색(SEO)

유료 검색(PPC)

개요

Google Analytics는 모든 웹사이트 소유자가 사이트의 모든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데 적합한 도구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는 Google Analytics가 골드 플래터에 표시하는 것입니다. 유료 트래픽을 처리하여 들어오는 트래픽과 트래픽의 출처를 추적하고 지출한 모든 달러에 대한 투자 수익을 결정하는 것은 블로거에게도 유용한 도구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방문자가 방문하는 모니터를 위한 도구가 아닙니다. 또한 그들이 방문할 때 찍은 캡션도 표시합니다. 클릭한 링크 및 사이트에서 보낸 시간(이탈률)

Google 분석 도구에 대한 좋은 소식은 웹사이트에 플러그인을 올바르게 설치하기만 하면 무료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웹사이트eochecker.com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웹사이트 SEO 분석 의 이 도구는 일반적인 SEO 지표를 일괄 확인하여 웹페이지의 품질을 확인하고 웹마스터는 해당 URL의 품질에 대해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추론할 수 있습니다.
SEO 분석을 통해 웹마스터는 한 번에 여러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대량 페이지 순위 검사기 상자에 귀하의 URL과 URL을 입력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결과는 Moz 및 URL 서버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쿼리하는 데이터 테이블 내부에 표시됩니다. 입력된 페이지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사이트 SEO Checker를 활용하면 대량 구매 시 여러 지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체 SEO 보고서를 위해 이 SEO 도구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관리자는 단일 웹사이트 SEO 분석에서 여러 페이지의 여러 측정항목 분포에 대한 정보를 계속 얻을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생성되는 트래픽에 대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SEO 도구는 경쟁사 사이트를 살펴봄으로써 수집한 정보를 통해 링크 구축과 관련된 전략을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bsitechecker.com에서는 사이트에 있는 동안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귀하의 경험을 보람 있게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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